MENUHA

2023


리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메누하의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PROJECT


BRAND MARKETING

CO-WORK MARKEITNG

CONTENTS MARKETING

SOCIAL / INFLUENCER MARKETING

 안식과 평안을 가치로 추구하는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누하의 소셜미디어 전략을 세우고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와 제품의 히스토리를 전달 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전략을 세웠습니다.

 전반적인 채널의 톤앤매너는 브랜드 슬로건인 '평안,안식'를 컨셉으로 색상 사용을 지양하고 검정색을 중심으로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대표 키 컬러를 결정하여 대비되는 컬러와 폰트를 강조한 서체로 명료한 이미지를 제안하였습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제품의 히스토리를 보여주는 '사물단상', 새로운 공간을 소개하는 '도시유랑'으로 구분하여 뉴스레터를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Olfactive Journey - Behind Scent'를 컨셉으로 메누하 시그니처 향에 대한 히스토리를 들려주는 오디오, 영상 컨텐츠를 기획하였습니다. 매장 고객 체험을 위해 QR코드를 설치하여 향을 맡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어볼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See the unseen' 을 컨셉으로 매장을 제품을 더 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한 쇼룸을 20-30대 고객에게 홍보 전략을 기획하였습니다. 타겟에 맞는 온라인 매체 '아이즈 매거진' 광고 집행, 매장 체험 경험을 생생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매장에 인플루언서를 초대하여 생생한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매장 리오픈을 위한 이벤트 기획하였습니다. 브랜드 가치인 '평안'과 '안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공간에서 명상 안내자 지후 님과 싱잉볼 클래스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 세부 내용 및 인쇄물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