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S

2021 - 2023


브이브이에스는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모든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2021년 11월 런칭한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제품 제작부터 아이덴티티 수립까지 브랜드 빌딩의 전반적인 과정을 총괄하였습니다.

PROJECT

Brand Concept & Identity

Package System

Visual Direction

SNS Contents 

Editorial Design

BRAND STORY

  VVS는 2021년 서울에서 시작된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영원함’, ’가치있는’ , ’지속가능함’을 지향하며,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든 여성을 위한 브랜드 입니다. 우리는 원하는 여성상을 그리고, 그녀가 어떤 제품을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착용할지 상상하면서 제품을 디자인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이 지나도 지속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우선으로 한다는 점입니다. 


 브랜드의 이름은 ‘Very, Valuable, Something’의 약어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강조하는 의미로 이름을 따왔습니다. 또한, 다이아몬드의 투명도를 측정하는 등급으로, 확대해서 보아야 매우 미세한 흠이 포함되어있는 다이아몬드를 뜻합니다. 


 누구에게나 숨기고 싶은 흠은 존재합니다. 하지만 불완전하기 때문에 더 강하고 아름답습니다. 단점을 가리려하지 않고,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것,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자신만의 취향을 견고하게 쌓아나가는 것. 우리가 원하는 여성상입니다. 

 VVS 주얼리는 당신의 많은 순간들을 잇는 매개체가 될거라고 믿으며, 시간이 지나도 당신의 삶과 함께 반짝일 것입니다. 


Visual Direection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을 위해 비주얼 디렉팅 및 캠페인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주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모델 선정, 세련됨을 표현하는 포징 및 무드를 설계하였습니다.


21 FW

22 SS

22 FW

23 SS

Editorial Design


floating-button-img